First One Homecare

사랑하는 사람을 돌보는 것은 보람있는 일이기도 하지만 동시에 쉬운 일을 결코 아닙니다. 부양에 대한 의무는 스트레스가 되어 가족과 회원들에게 우울증을 동반, 건강에 좋지 않은 영향을 주는 비생산적인 일이 되었습니다. 노인들이 즐겁고 건강하게 지내는 것은 바로 가족과 친지들의 건강과도 직접적인 연관이 있습니다. First One Homecare 는 가족 모두의 건강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개개인에 맞춘 개별화된 치료와 돌봄을 병행하고 있으며 자택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건강한 노화를 촉진하기위한 가정과 지역 사회에서의 치료 및 활동에 초점을 맞춘 맞춤형 생활 보조 프로그램이 제공됩니다인생은 정해진 일정이 없으며, 노화과정도 마찬가지입니다. 개인의 중요한 일에 집중할 수 있도록 제공되는 모든 돌봄 서비스는 가족 구성원 모두에게 자유와 희망이 될 것입니다. 풀 타임, 파트타임의 회원들 모두가 신뢰할 수있고 훈련된 간병인들과 전문가의 돌봄에 안심하시고 선택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의료진단에 의한 독립적 생활과 활동에 제한을 받으시는 18 이상 성인

메디케이드와 SSI (연방정부생활보조금) 수혜자

다른 수혜 자격이 있는 경우(CCSP 신청조건에 맞는 분들을 위한 문의도 신속히 알아봐 드립니다.)

병원이나 재활 치료를 마친 집에 돌아 오신분들

임시 위탁 간호 또는 짧은 간병 근무에서 벗어나신분들

서비스

대화 상대자, 감성및 관계케어, 식사준비, 건강상태에 따른 맞춤형돌봄서비스, 일상생활도움서비스, 통.번역서비스및 개인적인 용무 대행, 병원(의사) 예약, 장보기, 병명에 따른 특별식사관리, 위생도움 등

Staffs

개인 노화과정의 특징에 맞는 교육을 통해 직원들은 섬세한 문제를 다룰 수있는 교육과, 헌신적인 봉사, 식단, 화장실 및 목욕과 관련된 문제를 다루기 위해 엄격하고 계속적인 교육을 받았으며 인증을 받습니다. 우리는 또한 개별화 된 돌봄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생활의 모든 편리를 회원들을 위해 제공합니다.